헬로모바일 FAQ |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인증이란 핸드폰과 인증센터(AC) 간에 인증키 (A-Key)를 공유하여 이를 입력데이터로 인증 알고리즘을 수행하며 그 결과(인증서명값)를 비교함으로써 가입자의 불법성을 점검하는 서비스로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고 인증이 실패되면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나오면서 통화가 제한됩니다.
2. 신규개통, 기기변경, AS 후 메인보드교체나 초기화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며 기기변경시에 발생하였다면 전에 사용하던 핸드폰 전원 OFF 되어 있지 않다면 전원 OFF 후 기기 변경한 핸드폰만 전원 OFF → ON 해서 20-30초 후 정상발신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이외 다른 증상들에 대해서는 핸드폰 소지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FAQ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제공된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월정액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3G : 헬로데이터 플러스 1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5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1G
- 초과요율 : 56.32원 (VAT 포함) / MB
- 인터넷 직접접속 서비스에만 무료제공 및 할인율 적용됨
- 모든 요금 상품에 추가로 등록 가능
■ LTE : LTE 충전데이터 500M / LTE 충전데이터 1G / LTE충전데이터 2G
- 초과요율 : 없음
- 데이터 차단 시 사용량 이후 자동 차단
- LTE 안심차단 요금제 이용 시 신청 가능
■ 데이터 이용시 주의 사항
1. 데이터 과다 청구를 방지 하기 위해 WiFi 사용을 권장
2. WiFi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했을 지라도 WiFi 신호 세기가 미약할 경우 3G 로 자동 전환되어 요금 발생될 수 있음
3. 3G 지역에서 어플의 자동 업데이트,뉴스/날씨등의 위젯기능,푸쉬알림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요금 발생 될 수 있음
4.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는 이용 가능 (MMS 수신 가능)
헬로모바일 FAQ |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인증이란 핸드폰과 인증센터(AC) 간에 인증키 (A-Key)를 공유하여 이를 입력데이터로 인증 알고리즘을 수행하며 그 결과(인증서명값)를 비교함으로써 가입자의 불법성을 점검하는 서비스로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고 인증이 실패되면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나오면서 통화가 제한됩니다.
2. 신규개통, 기기변경, AS 후 메인보드교체나 초기화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며 기기변경시에 발생하였다면 전에 사용하던 핸드폰 전원 OFF 되어 있지 않다면 전원 OFF 후 기기 변경한 핸드폰만 전원 OFF → ON 해서 20-30초 후 정상발신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이외 다른 증상들에 대해서는 핸드폰 소지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FAQ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제공된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월정액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3G : 헬로데이터 플러스 1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5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1G
- 초과요율 : 56.32원 (VAT 포함) / MB
- 인터넷 직접접속 서비스에만 무료제공 및 할인율 적용됨
- 모든 요금 상품에 추가로 등록 가능
■ LTE : LTE 충전데이터 500M / LTE 충전데이터 1G / LTE충전데이터 2G
- 초과요율 : 없음
- 데이터 차단 시 사용량 이후 자동 차단
- LTE 안심차단 요금제 이용 시 신청 가능
■ 데이터 이용시 주의 사항
1. 데이터 과다 청구를 방지 하기 위해 WiFi 사용을 권장
2. WiFi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했을 지라도 WiFi 신호 세기가 미약할 경우 3G 로 자동 전환되어 요금 발생될 수 있음
3. 3G 지역에서 어플의 자동 업데이트,뉴스/날씨등의 위젯기능,푸쉬알림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요금 발생 될 수 있음
4.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는 이용 가능 (MMS 수신 가능)
헬로모바일 FAQ |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