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A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콘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앱 내 홈화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 >음성 안내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기가지니 A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해당 기기 선택>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메뉴 >해당 기기 선택>기가지니 서비스> 내폰찾기]에서, 휴대폰 위치 알람 설정 활성화
3) [휴대폰 설정> 알림 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기가지니 A [연결] 기가지니 앱은 왜 필요한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을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가지니 기기의 다양한 설정을 위해서 기가지니 앱을 통한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하여 등록하기 전에는 날짜, 날씨 등의 기본적인 음성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지니뮤직] 지니뮤직 아이디 연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지니뮤직 ID 연결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해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상단에 보이는 [연결하기] > 지니뮤직 ID로 로그인] 하시면 기가지니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단, 연결한 지니뮤직 ID에 음악 이용권이 있어야 전곡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니야, 지니뮤직 이용권 구매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기가지니 뮤직팩/기가지니 tv쿠폰팩 구매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기가지니 A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콘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앱 내 홈화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 >음성 안내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해당 기기 선택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기가지니 A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해당 기기 선택>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메뉴 >해당 기기 선택>기가지니 서비스> 내폰찾기]에서, 휴대폰 위치 알람 설정 활성화
3) [휴대폰 설정> 알림 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기가지니 A [연결] 기가지니 앱은 왜 필요한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을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가지니 기기의 다양한 설정을 위해서 기가지니 앱을 통한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하여 등록하기 전에는 날짜, 날씨 등의 기본적인 음성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지니뮤직] 지니뮤직 아이디 연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지니뮤직 ID 연결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해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상단에 보이는 [연결하기] > 지니뮤직 ID로 로그인] 하시면 기가지니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단, 연결한 지니뮤직 ID에 음악 이용권이 있어야 전곡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니야, 지니뮤직 이용권 구매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기가지니 뮤직팩/기가지니 tv쿠폰팩 구매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기가지니 A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기가지니 A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