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코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실시간 요금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통화상세내역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 모바일 및 글로벌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직영점 방문신청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월~목요일 신청시 신청 후 다음날 조회가능합니다.
- 금~토요일 신청시에는 다음주 월요일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조회 홈페이지 경로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