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U+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기존 ID 이용 고객


-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ID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영업점] 가까운 LG U+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까운 직영점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거나 내위치검색에 동의하시면 현재 나의 위치 기준 25KM반경 내 직영점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영점 이용시간 및 관련업무 구비서류는 미리 영업점에 확인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