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U+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 U+ID 로그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중 끊김, 울림, 일방통화 등의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② 전파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 고객님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 필수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 통화품질 접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qlty/clqt/RetriveCallQltyTadvGuid.hpi?mid=11759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ID와 비밀번호(PW)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ID가 일치한다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이용해 주시고, U+ID 발급 고객님들의 경우에는ID가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ID 입력란에 @도메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홈페이지] 인터넷 상에서 조회/ 신청/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상품정보 확인이 안되는 경우>


- 기존의 일반회원 ID로 로그인한 경우 (U+ID로 재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 U+ID 통합회원으로 전환 및 신규가입 후 대표 ID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 대표아이디 설정 : [개인 > 내 정보관리 > 회원정보 관리 > 대표 아이디 설정하기] 에서 설정해 주세요.


    

▶ LG U+ 홈페이지 U+ID 대표 ID 설정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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