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skt망]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3G음성09/12 요금제]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Twifi 유료로 가입 가능하며, 1,650원 (VAT 포함)입니다.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메뉴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사이트맵도 못 찾겠습니다. 사이트맵은 어디있나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홈페이지 맨 하단 우측에 홈페이지맵이 있습니다.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etc/sitemap.asp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스팸 SMS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030/060 등 특정 서비스 식별번호를 회신번호로 하여 수신되는 SMS를 단말기에 착신되지 못하게 하고, 특정 서버에 저장하고 사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LG 헬로비전 [Hello Mobile skt망 FAQ]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