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만의 멤버십 혜택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인가요?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만의 멤버십 혜택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인가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아쉽게도 아직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ello Mobile FAQ | CJ ONE 포인트 적립 종료 이후, 요금 할인 제공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2020년 6월부터 순액 기본료의 1~10% 수준으로 요금 할인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Hello Mobile FAQ | 해지하였다가 원복 할 때도 요금 할인이 제공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해지 후 원복 시에는 요금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FAQ |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1644-1739 ] 으로 전화하시면 1년 단위로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FAQ |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및 헬로모바일 App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정회원은 헬로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헬로모바일 정회원 인증 절차.
ㅇ CJONE 통합멤버십 회원으로 가입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통합 ID로 로그인 →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 현재 LGU+ 이용 고객님께서는 정회원 인증이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간안에 정회원 인증 및 마이헬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Hello Mobile FAQ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모바일(KT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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