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FAQ | 휴대폰 요금도 현금 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비용,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청구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창구 납부 등 현금납부분.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해당되지 않음.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기부도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는 환급금에 대한 기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855-1144)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부가세 환급 신청 기한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비용, 단말기 할부금, 소액결제 청구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창구 납부 등 현금납부분.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해당되지 않음.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기부도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는 환급금에 대한 기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855-1144)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부가세 환급 신청 기한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