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납부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LG U+ 인터넷과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청구서를 한장으로 통합하여 받을 수 있나요?
한장의 청구서로 통합하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U+ 인터넷과 U+ 모바일을 각각 납부하고 있는 경우, 고객번호(청구계정번호)를 통합하여 하나의 고객번호로 요금 고지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고객번호를 통합하면 청구서도 1장으로 발송되고, 요금도 합산되어 함께 납부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사용현황 > 사용내역 조회 > 실시간 요금 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bilv?p=1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