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에서 어떤 방법으로 변경하는지에 따라 적용일이 다릅니다.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동일한 방법(은행(계좌)→은행(계좌), 카드→카드)로 변경할 경우, 이번달부터 (변경일로부터 +2일 후(영업 기준일)) 변경된 계좌(카드)로 출금됩니다.
만일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다른 방법(은행(계좌)↔카드 , 지로→은행(카드))으로 변경할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계좌(카드)에서 요금이 출금됩니다.
- 은행 출금일은 매달 18일 이며,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됩니다.
- 카드 결제일은 매달 12일 경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계좌생성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 별 전용계좌 추가도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입금전용계좌가 무엇인가요?
부할 수 있는 고객님 전용 계좌번호이며, 입금자명이 상품명의 고객님의 성함과 일치하지 않아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입금전용 계좌 이용시 유의사항>
- 자동이체 출금기간에 이용하시는 경우, 중복납부가 될 수 있습니다.
① 은행자동이체 : 중복납부시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계자로 환불됩니다.
② 카드/지로 : 별도의 환불계좌가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환불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미납으로 서비스가 중지되었습니다.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미납중지및 일시정지 시 기본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 할부금및 장비 임대료는 정지기간에도 청구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