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납부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요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 포함이 되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 구입 대금과 충전기 구입대금은 소득 공제 가능합니다.)

 
즉, U+ 서비스 이용료는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 및 소득공제 관련 서류 발급이 불가합니다.

(단,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할부수수료] 단말기 할부 이자를 내기 부담스러운데, 남은 할부금을 모두 일시불로 납부하면 안내도 되나요?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에 모두 납부하시면, 납부 완료된 시점 이후 할부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모두 납부한 월의 전월에 대한 할부수수료까지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청구서] 청구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청구서 재발행은 최근월 포함 6개월까지 가능하며,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로 청구서가 오지 않는다면, 메일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 LG U+ 청구서 재발행
 → 홈페이지(e-mail,문자(SMS)청구서 가능)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e-mail 청구서 가능) : 메인화면  '~월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기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편 수령 주소지및 이메일 청구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홈페이지 청구서관리 경로에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