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App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동안의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편의점 납부: 3~7일 후 확인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부내역서] 홈페이지에서 납부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 청구요금 및 납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경로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하단 '납부내역' 오른쪽 '요금납부확인서 신청' 클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 12개월)하고 신청방식(인쇄 또는 이메일)을 선택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무통장 계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지로요금청구서로 변경하지 않았는데, 지로요금청구서가 왜 오는건가요?
자동이체로 등록하신 납부정보가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지로(OCR)요금청구서가 발송됩니다.
U+인터넷/인터넷전화/IPTV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이내에 지로 청구서로 변경되면, 설치비 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해당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자동이체로 변경해 주시면 청구된 반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