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납부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미납금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리점 방문하여 납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가상계좌를 안내받아 납부가 가능하며, 즉시납부의 경우에는

납부할 계좌의 예금주 및 납부카드의 카드주와 통화진행 후 납부 가능합니다.

▶ LG U+ 미납요금 납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요금을 납부하였으나 미납으로 보이는데 왜 그런가요?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 편의점 납부 : 3~7일 후 확인


▶ LG U+ 납부내역 확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U+ 휴대폰 잔여 할부금 중 일부만 납부할 수 있나요?

휴대폰의 잔여 할부기간 중 일부개월수를 먼저 납부할 수 있습니다.

 
즉, 남아있는 할부 총 요금에서 일부 요금을 납부하는 방식이 아닌 잔여 할부 개월 수에서 일부 개월을 선 납부 하는 방식이므로 매월 할부금액에는 변동이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연체료 부과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청구요금을 당월 말일(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

 - 연체료 : 미납요금의 2%
- 연체료 청구 : 다음달 요금청구서에 포함 청구됩니다.
(단, 소액결제대금의 경우 각 전자결제 대행업체의 연체료 부과정책에 따름)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국제전화 사용 시 요금 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전화의 통화요금은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통신사별로 요금이 다르게 부과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별로 요금 확인 및 청구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요금청구의 경우 해당 통신사업자에서 정산 후 저희 LG U+ 에 통보해 주므로 LG U+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국제통화 요금 조회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