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변경] 군입대로 U+휴대폰 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LG U+[변경] 군입대로 U+휴대폰 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군입대 일시정지

 

<U+모바일(휴대폰) 군입대 일시정지>

 

① 대상

- 현역병(사병), 전환복무자(군복무를 전투경찰순경/의무소방원/경비교도로 대체

- 근무하는 자)(경찰대학졸업예정자로 전투경찰대 근무를 추천 받은 사람은 제외)

② 증빙서류

- 신분증(병무청), 일시정지 이용신청서, 입영사실 확인서 또는 병무청 입영결과 조회서

(병무청 홈페이지 : http://www.mma.go.kr/)

③ 증빙서류제출방법 : 대리점 및 고객센터(fax로 전송)

 

 

▶ U+모바일 일시정지 신청및 문의

→ 홈페이지 메뉴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 조회 및 변경 > 서비스 일시정지

→ 호페이지 메뉴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문의하기

 

 

 

 

LG U+ [변경]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재약정은 어디서 하나요?

인터넷

 

재계약 신청(재약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의 재약정 신청경로에서 등록해주시면 재약정이 바로 진행됩니다.

하여 사전에 재약정 관련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LG U+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U+ 인터넷 재약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LG U+ [변경] U+인터넷을 이전하려는 주소지가 설치불가능 지역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설치장소 변경

 

U+인터넷의 약정이 남아 있는경우, 해지반환금 없이 해지로 진행됩니다.

 

설치 불가 지역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 가입자분의 이사증빙 서류 접수를 통해 약정이내인 경우 해지 반환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해지 처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사증빙서류>

- 이전 하는 장소로 전입 신고한 가입자 분의 등본이 필요합니다.

  (전입신고는 최근 3개월이내, 등본 발급일: 3개월<위면안내일자<1개월)

- 등본상에 가입자 분의 생년월일과 전입일자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LG U+ [일시정지] 이용 중인 U+인터넷, U+tv 등 U+홈 서비스를 일시정지 하고 싶어요.

인터넷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당신의 U+ 앱에서 U+홈 서비스를 일시정지 하거나, 정지를 해제할 수 있어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일시정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할 서비스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 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서비스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앱

 

· 일시정지

 

- 당신의 U+ 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할 서비스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 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당신의 U+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서비스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 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 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앱 실행하기

 ☞  cv.uplus.kr/19.html

 

※ 꼭 확인하세요  

 

· 일시정지 기간 동안 요금제 월정액 등 서비스 이용 요금은 청구되지 않으나 기기 임대료는 청구돼요.

 

· 1년에 3번, 90일 이내로 일시정지할 수 있어요.

 

기간 또는 횟수를 초과하면 마지막 일시정지가 끝난 날로부터 365일이 지나야 다시 일시정지 할 수 있어요.

 

· 아래의 경우, LG유플러스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장기 일시정지를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44-000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최대 1년 일시정지 가능한 경우: 타사 서비스 약정이 끝나기 전 LG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같은 명의로 U+인터넷을 각각 다른 곳에서 2개 이상 이용하다가 이사(합가 등) 등의 이유로 이용이 어려워진 경우,

 

  해외근무/유학/장기부재의 경우, 개인사업자 고객이 폐업한 경우

 

 - 최대 2년 일시정지 가능한 경우: 군입대하는 경우, 이전 설치하려는 곳의 건물주가 반대하는 경우

 

· 일시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정상 요금이 청구돼요.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정지 기간만큼 약정 기간이 늘어나요.

 

· 일시정지 해제 예정 7일 전과 해제 당일에 문자메시지로 알림을 드려요.    

 

· 일시정지 종료 희망일 0시 1분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해제돼요. 바로 해지하고 싶다면  직접 일시정지 해제 신청을 해 주세요.

 

· 일시정지 기간에는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요.

 

· 요금을 장기 미납하면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 U+인터넷을 일시정지하면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없어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