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소상공인 [U+서빙로봇] U+U+서빙로봇이 무엇인가요?
무겁고 힘든 서빙 업무를 대신해주는 자율주행 로봇 서비스입니다. 매년 높아지는 인건비와 직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과 매장 방문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뜨거운 국물도 서빙 할 수 있나요?
네. 선반에 담긴 음료나 국물이 넘치지 않도록 충격 흡수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안전하게 서빙할 수 있습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봇을 설치할 때 설치 직원 안내에 따라 웹 페이지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주행 경로를 바꾸려면 A/S를 신청해야 하나요?
아니요. 테이블 위치 등이 바뀌어도 관리자가 천장 마크를 다시 부착하러 방문할 필요 없이 로봇에 있는 화면에서 직접 조작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인테리어 구조 자체가 많이 변경되었다면 LG전자에 신청하여 원격으로 바뀐 공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음성 안내 문구를 바꿀 수 있나요?
네. 로봇에 있는 화면을 눌러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언제까지 A/S를 받을 수 있나요?
약정기간 3년 안에 주요 부품이 고장 나면 A/S 기사가 매장을 방문하여 수리해 드립니다. LG전자 1년 무상 서비스가 끝나면 부품 비용을 내야 합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어떻게 도입하나요?
상담을 신청하면 전담 직원이 매장에 방문해서 환경을 조사하고 로봇의 동선 등을 맞춤 설계합니다. 매장 직원 대상으로 자세한 사용 방법을 교육하고, 로봇 배달 전 주행테스트를 해서 불량 없는 로봇을 설치합니다. 설치한 후에도 사용 현황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불편 없이 서빙로봇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을 이용해 로봇을 움직이려고 하면, 로봇이 너무 늦게 반응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봇이 오랫동안 대기 상태로 있었다면, 이동 명령을 받아 움직이기까지 잠시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만, 한 번 대기 상태가 풀리면 그 다음부터는 이동 명령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에서 이동 모드를 사용해 로봇을 테이블로 이동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앱으로는 서빙 후 대기 장소로 돌아오는 서빙 모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 장소로 돌아오지 않고 로봇을 계속 이동하려면, 테이블 도착 후 [이동 취소]를 누른 다음 이동 장소를 정해 주세요.
이동 모드는 향후 앱이 업데이트될 때 적용할 예정입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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