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앱을 켰을 때 바로 보이는 화면 아래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세요.
아이디는 가입할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원하는 번호로 바꾼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자동로그인이 해제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자동로그인이 해제되었다면 다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에서 로그인하려고 하니 "로그인 된 기기가 있어 다른 기기 접속을 종료하시겠습니까?"라는 알림창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된 기기가 있어 다른 기기 접속을 종료하시겠습니까?"라는 알림창이 뜨면, [확인]을 누른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접속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앗! 서버에 일시적 문제가 생겼어요. 잠시 앱을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주세요"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오고 앱 접속이 안 된다면, 서버에 일시적으로 문제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럴 때는 [확인]을 눌러서 앱을 종료하고, 잠시 후에 다시 접속해 주세요.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A/S는 어떻게 받나요?
전담 매장과 A/S 센터에서 불편 사항을 접수하면, 평일 기준 24시간 안에 바로 연락을 드려 자세한 불편 내용을 확인합니다. 전국 A/S 센터에서 출동하여 불편 사항을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LG U+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U+ 인터넷 설치 가능지역 확인하기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1:1 문의하기 (로그인 후 이용)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 설치비는 사용하는 상품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LG U+[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use-guide/registered-service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서비스 조회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