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일시정지] 이용 중인 U+휴대폰(모바일)을 일시정지 하고 싶어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당신의 U+ 앱에서 U+휴대폰(모바일)을 일시정지 하거나, 정지를 해제할 수 있어요.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일시정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할 U+모바일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 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U+모바일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앱
· 일시정지
- 당신의 U+ 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할 U+모바일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당신의 U+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U+모바일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실행하기
☞ cv.uplus.kr/19.html
※ 꼭 확인하세요
· 1년에 2회, 180일 이내로 일시정지 할 수 있어요.
예) 1회에 120일 등록했다면 추가 1회에는 60일 등록 가능
단,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 횟수 제한 없이 180일 이내로 신청할 수 있어요.
· 아래의 경우, LG유플러스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장기 일시정지를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44-000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해외근무/유학/장기체류/장기여행, 형 집행, 행방불명 등
· 일시정지 기간동안 요금제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지만, 부가세 포함 월 4,400원의 일시정지 기본 요금과 기기 할부금액이 청구돼요.
단, 군입대로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기본요금은 청구되지 않아요.
· 일시정지를 해제하면, 정상 요금이 청구돼요.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정지 기간만큼 약정 기간이 늘어나요.
· 일시정지 시작일부터 30일 동안은 전화와 문자메시지 수신을 할 수 있어요.
· 일시정지 기간에는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요.
· 요금을 장기 미납하면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U+ [해지] 휴대폰 해지 시 가입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가입비는 해지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LG U+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