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휴대폰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업그레이드는 제조사 AS센터 또는 각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처리하실 수 있으니 아래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samsungsvc.co.kr 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휴대폰 고장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AS 되나요 ?
휴대폰 고장시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휴대폰 제조사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samsung.com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단말기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 서비스>분실/습득 신고 메뉴에서 분실신고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분실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유심, 단말기+유심 3가지 유형으로 분실신고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