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SKT망]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SKT망: FAQ]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SKT망: FAQ]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http://direct.lghellovison.net → 유심 → 유심가입하기.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SKT망: FAQ] [LTE 요금제] T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T WiFi 무료 가입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는 1,650원 (VAT 포함)입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SKT망: FAQ]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
①유선(PC)에서 nate →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