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Hello Mobile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Hello Mobile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Hello Mobile FAQ |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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