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단말지원금이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2014.10.01 단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단말지원금을 공시하고 해당 공시금액에 따라 출고가에서 선할인을 적용하게 되는 단말 할인금액을 말합니다.
단말지원금은 단말기나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해당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확인 가능합니다. 선할인 적용한 금액은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 시 위약금 부과되며, 처음 가입한 요금제에서 요금제 변경시 해당 할인금액에 따라 추가할인 적용 되거나, 차액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USIM만 가입해도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사용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USIM 상품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The 착한 데이터 USIM 100MB~15GB 까지 6종의 상품이 출시 되었는데요 ,
USIM 요금상품 도 음성통화/문자 무제한을 제공하며 데이터무제한, 데이터 이월, 데이터 당겨쓰기 등 다양한 데이터옵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hello mobile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hello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 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none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2014.10.01 단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단말지원금을 공시하고 해당 공시금액에 따라 출고가에서 선할인을 적용하게 되는 단말 할인금액을 말합니다.
단말지원금은 단말기나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해당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확인 가능합니다. 선할인 적용한 금액은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 시 위약금 부과되며, 처음 가입한 요금제에서 요금제 변경시 해당 할인금액에 따라 추가할인 적용 되거나, 차액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USIM만 가입해도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사용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USIM 상품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The 착한 데이터 USIM 100MB~15GB 까지 6종의 상품이 출시 되었는데요 ,
USIM 요금상품 도 음성통화/문자 무제한을 제공하며 데이터무제한, 데이터 이월, 데이터 당겨쓰기 등 다양한 데이터옵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hello mobile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hello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 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
■ 참고
-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 12개월/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
상세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8&Telecom=KT
hello mobile [헬로LTE29] mVoip이용은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해당 요금제는 mVoi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