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3 [연결] 기가지니1 단말 무선인증 시, 유의해야 할 Wi-Fi 설정이 있나요?

Gigagenie3 [연결] 기가지니1 단말 무선인증 시, 유의해야 할 Wi-Fi 설정이 있나요?
스마트폰에서 안정적인 기가지니 무선인증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Wi-Fi 설정의 확인이 필요합니다.(안드로이드 OS에 한함) 다만, 세부 정보 및 용어는 제조사/OS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또는 ‘AP에 연결되었을 때 WiFi 인터넷 서비스를 확인하는 기능’ 설정 시, 기가지니 무선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Wi-Fi 설정에서 해당 기능을 해제하신 후 기가지니 무선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네트워크 전환’은 Wi-Fi 신호가 약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4G LTE/3G 연결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제조사/OS별로 용어는 다를 수 있습니다.(예, 네트워크 자동전환, 4G LTE/3G로 자동전환 등)
  - 'AP에 연결되었을 때 Wi-Fi 인터넷 서비스를 확인하는 기능'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AP(무선 공유기)는 연결을 자동으로 해제하는 기능으로, 스마트폰 제조사/OS별로 용어는 다를 수 있습니다.(예, ‘인터넷 불가 시 연결 해제’ 등)




Gigagenie3 [연결] 카메라 연결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1 단말 해당] 카메라 연결 시, 기가지니에서 "카메라가 연결되었습니다"라는 음성이 안내됩니다. 카메라 뒷면 LED는 카메라 연결 상태가 아닌 홈캠서비스 상태로, 녹색일 경우 홈캠서비스 사용가능, 적색일 경우 홈캠서비스 사용불가 상태를 나타냅니다.




Gigagenie3 [연결] 스마트폰에 기가지니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마켓에서 KT 기가지니 혹은 '기가지니'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신 앱에 KT ID,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KT 고객의 경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Gigagenie3 [연결] 기가지니에 장착되는 카메라는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기가지니에 장착할 수 있는 별도 구매의 카메라로 영상통화나 홈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igagenie3 [볼륨] 기가지니의 소리가 너무 크게 혹은 작게 들려요
기가지니 볼륨을 매우 크게 혹은 작게 설정하고, TV볼륨을 조정하여 올레tv를 보시는 경우, 기가지니 안내 음성이 너무 크게 들리거나 너무 소리가 작아서 잘 안들릴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의 볼륨을 설치된 장소(집)에 맞게 조정하신 후, TV음량 조절을 할 때는 TV볼륨을 조정하여 올레tv를 이용해보세요.




Gigagenie3 [명령법] 기가지니에서 한번에 여러 개의 명령을 하는 것도 가능해졌다는데요. 어떤 질문이든 가능한가요?

TV전원제어/채널 및 볼륨조절/음악 및 라디오 재생 등에서 복합명령이 가능합니다.
["지니야, 볼륨 올려서 음악 들려줘"] , ["지니야, 올레tv 켜고 리모컨 찾아줘"] 등으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Gigagenie3 [명령법] 바로 말하기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호출어와 명령어를 연속해서 말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으로 "바로 말하기"를 설정하면 "네" 라는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호출어와 명령어를 연속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지니야, 바로 말하기"] 라고 말하면 됩니다. 해제하려면 ["지니야, 바로말하기 해제"] 라고 말씀해 주세요.




Gigagenie3 [설정] 생체인증이란 무엇인가요?
K뱅크/우리은행 등의 은행 서비스 이용을 위해 목소리를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기가지니앱의 [내 목소리 설정] 메뉴를 이용하여 내 목소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