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무엇인가요?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무엇인가요?
2013년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기기로만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아이폰, 선불폰(PPS), 임대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음)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삭제한 개인정보를 다시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삭제한 개인정보는 다시 복구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분실한 휴대폰이 고객님이 임의로 유심 기기변경하신 기기인 경우, 분실폰찾기의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면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다른 기기의 개인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삭제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된 휴대폰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분실 신고 후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로 위치 조회를 요청하시면, 분실된 휴대폰의 GPS, Wi-Fi, 기지국 정보 등을 활용하여 기기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된 휴대폰이 해외에 있더라도, 기존 유심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에 연결되어 있으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 정보는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 잠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잠긴 휴대폰이 통신망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잠금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신한 T 주거래 통장] 신한 T 주거래 통장이 무엇인가요?
신한 T 주거래 통장은 SK텔레콤과 신한은행이 출시한 통장입니다.

신한 T 주거래 통장으로 SK텔레콤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기본 제공 데이터 50% 추가 제공, 11번가 11% 할인 쿠폰 제공, 은행 거래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8년 2월 21일(수)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