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비밀번호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은 문자메시지 발송 후 5분까지만 유효하고 인증번호는 약 3~5분간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유효시간 내에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 특성으로 인해 인증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PC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LG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 외에는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LG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LG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