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할 때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마케팅 활용 및 수신 동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관 전체 내용은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아래 [이용약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집안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앱과 음성으로 실행하는 홈서비스입니다.
이제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더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으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자동실행의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LG U+ 스마트홈 [2단계 인증] 가족의 U+ID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2단계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증화면에서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누르면 U+ID 가입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돼요.
문자메시지에 적힌 인증번호 6자리를 화면에 입력해 주시면 돼요.
LG U+ 스마트홈 [2단계 인증] U+ID 가입자 정보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에 접속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마이페이지]에서 U+ID 가입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2단계 본인 인증은 U+ID 가입자 휴대폰 번호로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