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귀뚜라미 IoT 멀티매니저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휴대폰 번호 로그인은 U+ID가 없어도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고객은 생년월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고, 다른 통신사 및 법인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 후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휴대폰 분실 후 새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먼저 새 휴대폰에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실행 후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휴대폰을 통해 다른 사람이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
☞ 안드로이드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o9KZs9
☞ 아이폰에서 설치하기 https://goo.gl/i3Vgvk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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