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호출어를 불러도 스마트홈 스피커가 대답하지 않습니다. 기기 문제인가요?
사투리 또는 개인적인 억양에 따라 호출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출어 '헤이 클로바'를 말할 때 정확히 발음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 조건일 때 안내 멘트와 함께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스피커를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스피커가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스피커 배터리가 20% 이상 충전되어 있는 경우
• 방해금지 모드로 설정한 시간이 아닌 경우
• 업데이트를 시작할 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와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같나요?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로는 U+tv, 웅진북클럽 동화, 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에 '스피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이 뜹니다.
휴대폰과 스마트홈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용자가 이미 스피커를 이용 중일 때 뜨는 팝업입니다.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아이폰에서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목록이 안 보여요.
아이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면, 스마트홈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호출어를 말한 뒤 스피커에서 '띠딩'하는 소리가 나면 명령어를 말해 주세요.
'띠딩'하는 소리가 나기 전에 호출어를 여러 번 다시 부르거나 명령어를 말하면, 음성을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