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납부 [요금조회]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날짜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청구됩니다.

 

<예시> 7월 15일 요금제 변경시
- 7/1~14일까지는 변경 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고, 7/15~말일까지는 변경 후 요금제로 날짜 계산되며, 두 요금이 합산되어 8월에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조회] E-mail 청구서가 오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E-mail 청구서는 매월 12일경 발송이 시작되어 20일 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재발송및 변경도 가능하며, 혹 청구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청구서가 도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① 수신되는 메일의 네트워크 또는 서버 불안정
② e-mail 주소가 부정확한 경우
③ 고객님의 메일함의 용량 부족 또는 초과로 인한 반송
④ 수신거부 list에 등록이 되어 있거나, 스팸메일로 처리가 된 경우

※ LG U+ 홈페이지에서 등록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구서 재발송, e-mail 주소변경 가능)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5일 or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부산,SC,산업)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우체국,부산,대구,광주,경남,SC,씨티)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