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셔서 emart24 요금제 가입신청을 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22-7498(유료)를 통해 해당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변경의 경우 emart24 점포 방문이나, 고객센터1522-7498(유료)를 통해 재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용이 7,700원이 발생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기타]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네.
구매 후 1년 이내라면 구입한 대리점에서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명의자가 사망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 사망 시 해당 휴대폰을 명의변경 하시거나 사망해지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변경 시 구비서류 : 양수인 신분증, 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입신청서(명의변경 체크)
※ 해지신청 구비서류 : 해지신청서, 사망확인서, 대리인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사망해지의 경우 기본약정위약금 및 요금약정할인반환금은 면제되며, 통신사용요금및 단말대금은 납부하셔야 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안심모바일을 검색하셔서 emart24 요금제 가입신청을 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1522-7498(유료)를 통해 해당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변경의 경우 emart24 점포 방문이나, 고객센터1522-7498(유료)를 통해 재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용이 7,700원이 발생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기타]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네.
구매 후 1년 이내라면 구입한 대리점에서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가입/변경/해지] 명의자가 사망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명의자 사망 시 해당 휴대폰을 명의변경 하시거나 사망해지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변경 시 구비서류 : 양수인 신분증, 사망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입신청서(명의변경 체크)
※ 해지신청 구비서류 : 해지신청서, 사망확인서, 대리인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 사망해지의 경우 기본약정위약금 및 요금약정할인반환금은 면제되며, 통신사용요금및 단말대금은 납부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