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알뜰폰]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해외 출국 시 로밍이 되나요?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무료 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가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정회원 로그인 필요)
실제 청구금액 및 잔여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하지만, 단말분실 및 안심모바일 요금제 적용을 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해외 출국 시 로밍이 되나요?
안심모바일은 해외 현지에서 휴대폰 재시작을 하시면 자동로밍이 됩니다. 자동로밍으로 인해 데이터 사용 차단을 하지 않으면 과다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데이터 사용 차단 및 포켓와이파이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온라인 가입신청시 신용카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알뜰폰] [EMART24]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무료 공인인증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유료 범용공인인증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공인인증서의 종류를 확인해주세요. 범용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신용카드 인증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신용카드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능 하므로, 아래 이외의 신용카드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참고로,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신 경우에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