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EMART24]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유심불량의 경우 고객센터1522-7498(유료)를 통해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emart24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유심불량의 경우 고객센터1522-7498(유료)를 통해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emart24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에스원 안심모바일 FAQ] [EMART24]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