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비젼 알뜰폰]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LG 헬로비젼 SKT망 알뜰폰 FAQ]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LG 헬로비젼 SKT망 알뜰폰 FAQ]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LG 헬로비젼 SKT망 알뜰폰 FAQ]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LG 헬로비젼 SKT망 알뜰폰 FAQ]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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