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만14세미만 아동 통화내역 열람 시 반드시 부모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만14세미만의 아동의 경우, 부모님 두분 모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헬로모바일 LTE상품과 LG헬로비전 유선상품 결합 중입니다. 일시정지를 하려고 하는데, 정지기간도 결합할인이 가능한가요? KT망
결합 > LTE

일시정지기간은 결합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2013.05.07 이전에 3G결합했던 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하는 경우는, 변경된 3G혜택이 적용되나요? KT망
결합 > 3G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3G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됩니다.

(기존 헬로tv 채널up, 헬로넷 속도up, 헬로폰 무료통화, 헬로모바일 추가 음성/데이터 혜택 종료)

명의변경이나 상품변경이 일어날 경우, 기존 계약으로 인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해당 시점부터 변경된 상품혜택으로 계약이 새롭게 시작되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