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다가, 약정만료전에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 위약금부과 기준>
* 할인반환금 = Σ[약정이용기간 별 총 할인금액 X (1?약정 이용기간 별 위약금 할인율)]
■ 12개월약정시
~ 3개월 0%
4 ~ 9개월 이내 50%
10 ~ 12개월 이내 110%
■ 24개월약정시
~ 6개월 이내 0%
7 ~ 12개월 이내 40%
13 ~ 16개월 이내 70%
17 ~ 20개월 이내 120%
21 ~ 24개월 이내 145%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다가, 약정만료전에 해지하면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 위약금부과 기준>
* 할인반환금 = Σ[약정이용기간 별 총 할인금액 X (1?약정 이용기간 별 위약금 할인율)]
■ 12개월약정시
~ 3개월 0%
4 ~ 9개월 이내 50%
10 ~ 12개월 이내 110%
■ 24개월약정시
~ 6개월 이내 0%
7 ~ 12개월 이내 40%
13 ~ 16개월 이내 70%
17 ~ 20개월 이내 120%
21 ~ 24개월 이내 145%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