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모바일] 월중에 가입/해지/변경 등을 하면 요금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실제 사용일수로 일할 계산(일할계산요금 X 요금부과일수) 하여 요금을 적용합니다.
[m2 모바일]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m2 모바일]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m2 모바일] 유료 부가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되나, 부가서비스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m2 모바일]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일반적으로는 과금되지 않으나, 부가서비스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m2 모바일]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부가서비스들은 단말기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m2 모바일]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정지상태에서는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불가능 합니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를 통해 상담원에게 요청하실 경우 정지 복구 처리 후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가능 하며 다시 정지 처리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m2 모바일]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를 통해 가입/변경/해지 가능합니다
[m2 모바일] 자동로밍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KT의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발생요금은 국가별로 상이하므로 출국 전 고객센터 114 또는 1588-7376(유료) 통해 로밍이용료 확인 부탁드립니다. 국제로밍 데이터 요금은 국내와 다르게 과다청구 될 우려가 있으므로 데이터 로밍차단 서비스를 권유 드리고 있습니다. 국제 로밍 관련 부가서비스는 데이터 로밍차단 ,음성로밍차단( 음성 및 문자차단), 국제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m2 모바일] 문자메시지 전송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SMS 22원(VAT 포함), 140byte 이하의 메시지
LMS 33원(VAT 포함), 141byte 이상의 메시지
MMS 220원(VAT 포함),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용량/시간 구분 없이 전송요금 동일
[m2 모바일] 통화 중 대기 서비스가 안 돼요.
휴대폰에서 [ *40 + 통화 + 기계음 송출 + 종료 ]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m2 모바일] 부가서비스에 스마트폰(종량)이 가입되어 있는데 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스마트폰 고객이 데이터 정액요금제 미가입 시 0.5KB당 0.025원 과금 처리를 위한 상품으로 스마트폰으로 변경 할 경우 자동가입 되는 서비스입니다.
[m2 모바일]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이용 가능하며, 최초 개통 시 4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한도 상향 조정은 개통 후 61일 이후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 조정은 개통 후 고객센터로 요청 시 적용 가능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합니다. (단, 새로 번호를 부여 받아 가입할 경우 소액결제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m2 모바일] 010 번호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이전 번호로 걸려온 모든 전화와 문자를 변경된 번호로 전달 및 번호변경 내역을 SMS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m2 모바일] 링투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상대방이 전화를 걸었을 때 단조로운 통화연결음이 아닌 다양한 소리(음악, 목소리, 효과음 등)를 들려줌으로써 고객님만의 개성을 표현해주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990원 (부가세포함금액) 입니다.
[m2 모바일] 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단말기상에서 데이터 네트워크 활성화 여부 관계없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지 않도록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무선 데이터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m2 모바일] 캐치콜 서비스와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어떻게 다른가요?
캐치콜 서비스 : 본인이 통화가 불가능할 때 전원이 꺼지거나, 통화권 이탈 지역,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번호를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로 전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 : 통화가 가능한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발신번호가 수신자의 휴대폰에 표시되는 서비스입니다.
[m2 모바일] 단말기 기기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니게이트 m2mobile 에서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m2mobile.net 을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 기기로 변경하시려면 이용하시던 유심칩을 사용하실 기기에 장착하시고 여러 번 껐다 켰다 하시면 됩니다. (가입이력이 있는 기기 이어야 가능함)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를 통해 상담원에게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m2 모바일] 단말기에서 USIM(유심)인식이 불가하다고 표시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IM 불량인 경우 단말기에서 USIM인식이 불가능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USIM 인식이 불가능 할 경우 재발급을 하셔서 새로운 USIM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USIM 구매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를 통해 가능 하시며 서류 접수 후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USIM 구매 시 유심 비용과 택배 비용이 발생합니다.
[m2 모바일]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의 경우에도 12년 5월1일 블랙리스트 제도가 도입되어 별도의 단말등록없이 USIM만 꽂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탐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로 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부터 가능하나 부분적 제한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말분실 및 M2MOBILE 요금제 적용을 위하여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88-7376)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1) 주파수 지원여부, 컨트리락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M2mobile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므로 반드시 고객님께서 해당 정보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 미확인시 사용이 안될수 있습니다)
2) 단말종류 (모델명/일련번호), IMEI, MAC ID, Wi-Fi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출처: M2 mobile 많이하는 질문 https://m2mobile.co.kr/M2Mobile/view/VOC/VOC030.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