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lus mobile] 착신전환음성 ,착신전환일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 음성은 착신 신청한 연락처로 음성만 착신이 이루어지며, 착신전환 일반은 음성포함 SMS, MMS까지 수신이 가능 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단말기가 SMS, MMS를 지원해야 가능함을 양지 바랍니다.
[Tplus mobile] 착신전환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Tplus mobile]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티플러스는 통화메세지, 데이터, 편의/안전, 제한/ 차단 서비스등 여러가지 부가서비스 제공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요금제소개>부가서비스 ’에서 망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plusmobile.com/view/phoneChrgeSystem/getAdisvcIntrcnList.do ☜ 여기를 클릭하셔서 상세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Tplus mobile] 기기변경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SKT망]
USIM카드를 SKT 공 단말기 또는 사용중인 단말기에 장착을 하시면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진행됩니다.
전원을 껐다가 켜시면 변경된 단말기로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KT망]
KT망의 경우는 단말정보 등록 처리가 필요 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망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정회원 인증 후 마이페이지와 티플러스 어플을 통해 직접 변경이 가능 하고,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변경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KT망의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이나 서비스 해지 후 당일취소 시 원래의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이 가능 한가요?
네. 당일 취소 시 원래 번호 사용 가능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 월 횟수가 제한 되어 있나요?
네, 개통일 기준으로 3개월에 2회로 제한 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 및 해지 시 해당번호의 귀속기간이 있나요?
번호변경 및 해지에 대한 귀속기간은 28일입니다.
[Tplus mobile] 명의 변경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 시 제한 사항이 있나요? 절차를 알려 주세요
명의변경은 구비서류를 지참 하시어 고객센터로 접수 하시면됩니다.
구비서류는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양수인은 양도인의 사용 요금에 대해 승계 동의를 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 합니다.
출처: 티플러스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plusmobile.com/view/cstmrCnter/getFaqList.do
착신전환 음성은 착신 신청한 연락처로 음성만 착신이 이루어지며, 착신전환 일반은 음성포함 SMS, MMS까지 수신이 가능 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단말기가 SMS, MMS를 지원해야 가능함을 양지 바랍니다.
[Tplus mobile] 착신전환과 자동연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착신전환은 설정하신 연락처로 무조건 연결되는 서비스이며, 자동연결은 걸려온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사전 설정한 연락처로 연결을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Tplus mobile]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
티플러스는 통화메세지, 데이터, 편의/안전, 제한/ 차단 서비스등 여러가지 부가서비스 제공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요금제소개>부가서비스 ’에서 망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plusmobile.com/view/phoneChrgeSystem/getAdisvcIntrcnList.do ☜ 여기를 클릭하셔서 상세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Tplus mobile] 기기변경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SKT망]
USIM카드를 SKT 공 단말기 또는 사용중인 단말기에 장착을 하시면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진행됩니다.
전원을 껐다가 켜시면 변경된 단말기로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KT망]
KT망의 경우는 단말정보 등록 처리가 필요 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망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정회원 인증 후 마이페이지와 티플러스 어플을 통해 직접 변경이 가능 하고,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변경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KT망의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만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이나 서비스 해지 후 당일취소 시 원래의 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이 가능 한가요?
네. 당일 취소 시 원래 번호 사용 가능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 월 횟수가 제한 되어 있나요?
네, 개통일 기준으로 3개월에 2회로 제한 됩니다.
[Tplus mobile] 번호변경 및 해지 시 해당번호의 귀속기간이 있나요?
번호변경 및 해지에 대한 귀속기간은 28일입니다.
[Tplus mobile] 명의 변경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 시 제한 사항이 있나요? 절차를 알려 주세요
명의변경은 구비서류를 지참 하시어 고객센터로 접수 하시면됩니다.
구비서류는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양수인은 양도인의 사용 요금에 대해 승계 동의를 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 합니다.
출처: 티플러스 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plusmobile.com/view/cstmrCnter/ge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