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1,650원이며, 다음 달 통신료에 포함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