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소싱공인 [U+웨이팅] 구매한 기기들의 무상 A/S 기간은 얼마인가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웨이팅] 구매한 기기들의 무상 A/S 기간은 얼마인가요?

기기마다 달라요. 태블릿과 거치대는 1년, 배터리는 6개월까지 무상 A/S 받을 수 있어요. 단, 파손/고장 원인이 고객 과실이라면 무상 A/S 기간이라도 비용이 발생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AI예약] AI 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 여러 통의 전화가 매장으로 걸려오면 어떻게 되나요?

복수의 전화에 대해서 동시에 전화응대가 가능합니다. AI가 첫번째 고객과 통화중이어도, 두번째, 세번째, N번째 고객도 AI가 전화를 받아 단순/예약문의를 처리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웨이팅] 거치대를 꼭 실내에 설치해야 하나요?

네. 실외에 설치하면 부식, 파손, 분실 위험이 높기 때문에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포스/U+키오스크]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 수 있나요?

특정 날짜에 설치하기를 원한다면 평일 기준 10일 이상 여유를 두고 신청해 주세요. 카드 가맹 등록, 보증 보험 가입, 메뉴 등록 등 설치 전 준비 과정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포스/U+키오스크] 기기 할부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할부 수수료는 없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AI예약] 매장 전화를 착신전환 중일 때 걸려온 전화는 AI가 받나요, 착신전화한 휴대폰으로 연결되나요?

AI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는 착신전환 중이라도 AI가 전화를 받아요.

 

이후 고객이 가게로 연결을 원하거나 AI가 응대할 수 없는 경우에만 2차적으로 착신전환 한 휴대폰으로 연결됩니다.

 

① AI 응대 - ON : 매장으로 걸려온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

 

② AI 응대 - 부재중 : 전화벨이 5번 울릴 때까지 미수신 시, AI가 응대

 

③ AI 응대 - OFF : 매장으로 걸려온 모든 전화를 AI가 미응대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거치대를 여러 종류로 섞어 선택할 수 있나요?

네. 고정형, 스탠드형, 벽걸이형 모두 3종류에서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와이파이 공유기도 추가로 설치해야 하나요?

U+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님께는 추가로 필요한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로 설치해 드려요.

 

U+외의 인터넷을 상용중이신 고객님에게는 추가로 필요한 와이파이를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도록 안내드리고, 해당 구매 비용은 U+오더 수량별로 U+의 청구 요금에서 할인해 드려요.

 

1~20대 : 7만원 할인 (VAT별도)

21~29대 : 12만원 할인 (VAT별도)

30대~ : 17만원 할인 (VAT별도)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