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약정 기간이 끝나면 서비스 이용 요금은 어떻게 달라지나요?
새 태블릿으로 교체하지 않고 U+오더를 계속 이용한다면 요금은 조금 더 저렴해져요.
약정이 끝난 후에는 부가세 포함 월 14,190원만 내면 돼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선불형 태블릿에서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애플페이도 가능한가요?
태블릿에서는 신용카드와 삼성 페이로만 결제할 수 있어요. 애플 페이는 포스기에서만 가능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메뉴 취소나 테이블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
U+오더(마스터태블릿 및 고객태블릿) 내에서는 메뉴 취소나 테이블 이동이 안 돼요.
포스기에서 [메뉴 취소], [좌석이동] 버튼을 누르면 약 30초 후에 U+오더 태블릿에 자동으로 반영돼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오더] 태블릿에서 주문한 내용이 포스기로 전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U+오더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때 이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포스기 안에 'U+오더 프로그램 재부팅'으로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AI전화] 무료 통화 시간 50분을 다 썼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 통화 50분을 다 사용하시면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AI전화] 매장 전화를 착신전환 중일 때 걸려온 전화는 AI가 받나요, 착신전환 한 휴대폰으로 연결되나요?
AI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는 착신전환 중이라도 AI가 전화를 받아요.
이후 고객이 가게로 연결을 원하거나 AI가 응대할 수 없는 경우에만 2차적으로 착신전환 한 휴대폰으로 연결됩니다.
① AI 응대 - ON : 매장으로 걸려온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
② AI 응대 - 부재중 : 전화벨이 5번 울릴 때까지 미수신 시, AI가 응대
③ AI 응대 - OFF : 매장으로 걸려온 모든 전화를 AI가 미응대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웨이팅] 고객용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기기만 선택할 수 있나요?
네. 아쉽지만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선택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싱공인 [U+AI전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하나요?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어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할 수도 있고, 부재중 전화만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