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입] 신규 인터넷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유플러스 [가입] 신규 인터넷 설치를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 가입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성(MNP)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이동통신 가입자가 통신회사를 옮기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신청방법 - 가까운 U+ SQUARE 매장 (변경 후 통신사) 을 방문하시면 이전 통신사에서(SKT/KT)

 

                   사용하던 번호로 LG U+ 모바일에 가입 및 이전 통신사의 해지 절차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시점까지 사용한 요금은 LG U+ 모바일에서 익월에 청구됩니다.)

     

※ 듀얼넘버는 번호이동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신규 개통 시에도 보조금 지급이 되나요?

모바일

 

2014년 10월 1일부터 단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가입유형(번호이동, 신규가입, 기기변경), 요금제, 지역, 나이 등에 차별없이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유플러스 [가입] 기존 주소외 다른 주소지에서 인터넷 추가 가입하고 싶습니다

LG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 추가 가입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cve/vodc/RetrieveServiceArea.hpi?mid=11748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바꿔야 하나요?

모바일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변경해야합니다.

다만, 13. 11. 20 이후 출시 단말이나, LG U+ 모바일용 정상 해지된 공단말기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신규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공단말기로 번호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가입] 휴대폰 가입일자를 알고 싶어요.

모바일

 

LG U+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 메뉴(≡) > 내정보관리 > 내가입정보 > 가입일자 확인

 

 

 

 

유플러스 [가입] 인터넷 가입설치비는 무엇이며 어떻게 내야 해요?

LG 유플러스 홈서비스(인터넷, IPTV, 전화)에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개통 후 다음 달에 청구되고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