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해지] 해지후 단말을 분실하여 요금이 청구되었는데요. 다시 찾았습니다. 택배수거가 가능한가요?
단말분실로 인해 요금이 청구된 후 다시 찾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단말수거 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수거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해지] 택배센터에서 단말기를 수거하러 안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해지하시면 전문수거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고 약 7~10일 정도 후 기사 분이 방문하는 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고객님 일정에 맞춰 장비수거 할 수 있도록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수거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유플러스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한 후 추가로 거쳐야할 절차가 있나요?
인터넷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해 주시면 가입 전문 상담사가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신청 후 "접수예약" 상태가 되며, 가입 전문 상담사 고객님께 전화로 상품가입 안내및 신청을 진행드리며, 접수완료 후 개통센터에서 방문전 연락드린 후 고객님 댁에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인터넷을 개통해 드립니다.
▶ LG U+ 홈페이지 가입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유플러스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았는데 설치가 너무 어려워요.
인터넷전화
LGU+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설치기사가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설치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사출동시 출동비가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가입] YES 서비스 가입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LG U+에서 이용하셨던 해지 단말기(중고폰)으로 대리점및 직영점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3G단말기의 경우 개통은 가능하나, 3G서비스 이용은 불가)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 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 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유플러스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 앱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세금계산서는 직접 출력(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을 통한 세금계산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내역' 오른쪽 '세금 계산서 발행' 클릭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