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가입]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한 사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가입 상담 신청만 가능하여 취소신청은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변경] 단말이 택배도착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인터넷전화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고 평일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송장번호를 알고 계실 경우, 현대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단말의 상세 위치를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단말 택배 배송 조회
→ 현대 택배 홈페이지 : https://www.hlc.co.kr/home/personal/inquiry/track
유플러스 [해지] 택배수거서비스가 뭐예요?
인터넷
LG U+ 에서는 해지후 임대단말 반납시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여 수거가 가능합니다.
택배수거를 이용하시면 해지로 인해 반납이 필요한 임대단말에 대하여 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하는 번거로움 없이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조금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반납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전화를 해지하면 구매한 인터넷전화기의 남은 할부 금액과 인터넷전화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해지한 시점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
■ 이런 방법으로 해결해 보세요.
· 개통 후 14일이 지났나요?
U+인터넷전화기는 임대 제품이 아닌 판매 제품이기 때문에 LG유플러스에 반환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할부로 구매하고 해지하는 경우 남은 할부 금액은 한번에 청구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나지 않았나요?
개통 후 14일 안에 해지하는 경우 인터넷전화기를 반납하면 구매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이용 중인 상품의 약정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세요?
U+고객센터 앱을 이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해 주세요.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 정보 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를 선택하세요.
③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누르세요.
④ 예상 할인반환금을 확인하려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잠시 후 할부 금액, 할부 기간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ss/orub/erms/MailMember.hpi?mid=10751
유플러스 [변경] 택배로 단말을 받은 후 단말등록까지 마쳤는데 서비스 취소를 하고 싶어요.
인터넷전화
서비스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단말설치 후 취소 상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