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유플러스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모바일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LG U+를 이용한 적이 있는 해지된 공단말기를 가지고 계셔야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중고 단말기를 인터넷의 중고단말기 매매 사이트에서 구입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입후 기기변경 :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내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가입] 휴대폰 가입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바일

 

LG U+ 홈페이지에서 방문인에 따른 가입 구비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U+ 가입 구비서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eed-docs

 

 

 

 

유플러스 [가입] 외국인의 경우 LG U+에 휴대폰 몇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등급에 따라 개통 회선 수(1~2회선)가 다르며, 할부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변경] 홈페이지를 통한 단말등록이 너무 어려워요.

인터넷전화

 

인터넷 전화 단말등록은 LGU+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가입]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장애인(청각 장애인, 농아)의 경우 대리인이 업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대리인 사전 지정 서비스>

전화상담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님의 상담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본인 또는 대리인이 사전에 대리인을 지정하여 향후 고객센터 상담시 본인 또는 지정된 대리인이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① 장애인 대리인의 고객센터 전화 상담시 명의자 생년월일, 대리인의 본인 확인 후 상담

② 등록 가능 인원 : 가입자 당 1인

③ 대리인가능 업무 : 열람 업무 제외한 모든 변경,신청

④ 장애인 대리인 신청 방법

- 신청대상 : 청각장애인,농아.언어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대리인이 고객센터에 요청서 및 증빙서류 팩스송부(가족만가능)

- 고객센터를 통해 대리인이 신청시에는 가족만 '장애인 대리인'으로 등록가능함

- 본인 내방시 : 사전 장애인 대리인 등록신청서,장애인 복지카드,대리인 신분증

- 대리인 고객센터 신청시 : 사전 지정 장애인 대리인 등록 신청서, 장애인 복지카드,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증빙 서류

※ 언어 장애가 있는 뇌병변 환자의 경우 의사소견서를 추가 제출 필수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