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위치조회는 보호자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야만 사용 가능한가요?
네. 보호자가 스마트폰 전용앱 [안심모바일 보호자용]을 설치해야지만 안심폰 사용고객의 위치조회가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시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 요금는 출동 시 건당 27,500원(VAT포함) 출동료가 부과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출동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도 있나요?
네. 고객이 실내에 있거나 이동중으로 GPS 수신에 실패할 경우, 또는 일부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엔 출동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요청시 고객의 주소지로 출동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3G 폴더폰]
보호대상자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안심서비스 메뉴로 들어간 후 ⑤보호자등록 누르고 보호자 이름, 관계, 전화번호를 등록 합니다. 완료 후 위치정보제공동의(2회) 하게 되면 관제센터로 보호자 정보가 전송되게 됩니다.
[3G 스마트폰/LTE폰]
보호대상자의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안심서비스 앱을 실행시킨 후 환경설정 - 보호자등록을 누른 후 이름, 관계, 전화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등록 완료시 보호자에게 안내 MMS가 전송됩니다. (보호자용 앱 설치 유도 및 등록완료 안내)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3G 폴더폰]
1. 고객이 '에스원'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르고 있게 되면 에스원에서 확인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있다면 현장요원이 긴급 출동 후 대응결과를 보호자에게 통보 하게 됩니다.
2. 보호자가 안심서비스 앱으로 보호대상자의 위치 조회 후 왼쪽 아래부분에 "에스원"이라고 적힌 항목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 연결이되어 출동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G 스마트폰/LTE폰]
1. 고객이 '안심서비스'앱을 실행 시킨 후 '긴급출동'버튼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부터 확인전화가 오게 됩니다.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확인되면 현장요원이 긴급출동을 하게됩니다.
2.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및 위젯을 통해서도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
네. 보호자가 스마트폰 전용앱 [안심모바일 보호자용]을 설치해야지만 안심폰 사용고객의 위치조회가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시 별도의 요금이 발생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 요금는 출동 시 건당 27,500원(VAT포함) 출동료가 부과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출동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도 있나요?
네. 고객이 실내에 있거나 이동중으로 GPS 수신에 실패할 경우, 또는 일부도서산간 지역의 경우엔 출동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요청시 고객의 주소지로 출동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3G 폴더폰]
보호대상자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안심서비스 메뉴로 들어간 후 ⑤보호자등록 누르고 보호자 이름, 관계, 전화번호를 등록 합니다. 완료 후 위치정보제공동의(2회) 하게 되면 관제센터로 보호자 정보가 전송되게 됩니다.
[3G 스마트폰/LTE폰]
보호대상자의 안심모바일 휴대폰에서 안심서비스 앱을 실행시킨 후 환경설정 - 보호자등록을 누른 후 이름, 관계, 전화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등록 완료시 보호자에게 안내 MMS가 전송됩니다. (보호자용 앱 설치 유도 및 등록완료 안내)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긴급출동 요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3G 폴더폰]
1. 고객이 '에스원'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르고 있게 되면 에스원에서 확인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있다면 현장요원이 긴급 출동 후 대응결과를 보호자에게 통보 하게 됩니다.
2. 보호자가 안심서비스 앱으로 보호대상자의 위치 조회 후 왼쪽 아래부분에 "에스원"이라고 적힌 항목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 연결이되어 출동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3G 스마트폰/LTE폰]
1. 고객이 '안심서비스'앱을 실행 시킨 후 '긴급출동'버튼을 누르게 되면 에스원으로부터 확인전화가 오게 됩니다. 고객 또는 보호자의 출동요청이 확인되면 현장요원이 긴급출동을 하게됩니다.
2. 스마트폰의 잠금화면 및 위젯을 통해서도 긴급출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