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건강상담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외에 별도의 요금발생은 없나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건강상담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외에 별도의 요금발생은 없나요?
네. 건강상담서비스는 정해진 요금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통화료 외에 별도의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건강서비스 가능한 요금 : 요금제명 중 '효'가 있는 요금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이용도 요금제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이 있나요?
아닙니다. 안심서비스는 요금제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효” 요금제 사용 고객에게는 안심서비스 외 건강상담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안심모바일 휴대폰/유심을 사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는 크게 개인보안서비스와 건강상담서비스로 분류됩니다.
개인보안서비스에는 긴급통보/긴급출동 서비스, 위치조회 서비스, 안부알림/전원OFF 알림/안심존/자녀안심서비스가 있습니다.
건강상담서비스에는 건강상담, 병원진료 및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가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기타]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요금제 조회/변경,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메뉴에서 신청/해지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품 및 부가서비스 변경 및 해지를 하실 수 있고, 월 1회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기타] 통화내역 열람은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본인 SMS인증 및 1382 인증 절차가 필요하여 대리인 신청은 불가합니다.

명의자가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로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의 경우 가입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이 신청해 주셔야 하며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통화내역 조회는 팩스, 우편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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