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가입 대리점/판매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이내 해지 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시 신청하신 약정기간과 월 요금제에 대해 할인을 받고 계셨다면 기본약정위약금과 요금약정(선택약정)할인반환금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위약금 상세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선불 서비스를 사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인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번호이동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은 안심서비스 제공 대상이 개인으로 국한되어 있어 법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므로 법인명의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가입 대리점/판매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이내 해지 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시 신청하신 약정기간과 월 요금제에 대해 할인을 받고 계셨다면 기본약정위약금과 요금약정(선택약정)할인반환금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위약금 상세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선불 서비스를 사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인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번호이동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법인명의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심모바일은 안심서비스 제공 대상이 개인으로 국한되어 있어 법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므로 법인명의 가입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