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