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변경/해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신한카드, 시티카드, 하나카드(구. 하나SK카드, 외환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변경/해지]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