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태클라스트 코리아에 로그인 후 온라인AS센터를 접속했는데 다시 로그인을 하래요

[TECL LAST FAQ] 태클라스트 코리아에 로그인 후 온라인AS센터를 접속했는데 다시 로그인을 하래요
 태클라스트 코리아 (http://teclast.co.kr) 홈페이지와 태클라스트 온라인AS센터(taokorea.co.kr)은 다른 사이트입니다.
태클라스트 코리아 홈페이지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지만, 태클라스트 온라인AS센터 정품등록은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만 가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그러므로 각각 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TECL LAST FAQ] 아이디나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아이디나 패스워드의 경우 아이디찾기 혹은 패스워드 찾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TECL LAST FAQ] 꼭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제품만 AS가 가능한가요?
AS는 태클라스트 코리아 정품제품들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신청 시 정품을 확인 할 수 있는 시리얼넘버가 확인이 되어야 AS가 접수되는 시스템이므로, 해외 직구나 타 구매업체에서 구입하신 태클라스트코리아 정품이 아닌 제품들은 AS가 불가합니다.



[TECL LAST FAQ] 태클라스트코리아에 가입이 되어야만 AS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AS를 진행하는데 있어 태클라스트코리아 회원가입은 필수조건이 아닙니다.
태클라스트코리아 정품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은 태클라스트코리아 회원이 아니셔도 AS신청이 가능합니다.



[TECL LAST FAQ] 제품에 있는 시리얼넘버가 훼손되었습니다. AS가 가능한가요?
제품에 있는 시리얼넘버가 훼손될 시 정품확인이 어렵기때문에 AS는 불가합니다.


[TECL LAST FAQ] 정품등록은 태클라스트코리아에 가입이 되어야만 가능한가요?
제품에 대한 정품등록은 태클라스트코리아에 가입이 되지 않아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태클라스트 코리아에 가입된 정품회원들만의 여러가지 혜택을 놓치실 수 있습니다.



[TECL LAST FAQ] 윈도우 업데이트나 초기화 하는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요!
윈도우 업데이트나 초기화 진행 시 평균6~7시간이 걸리며, 환경에 따라 초과될 수도 있습니다.
진행 시 속도가 더디거나, 화면이 멈춰 보일 수 있으나 절대 강제종료를 하시면 안됩니다.
업데이트, 초기화 진행 시 전원이 종료 됐을 경우 센터에 입고되어 재설치가 진행되어야 하므로 꼭 진행 시 충전기를 연결하여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출처: 태클라스트코리아-자주묻는 질문
http://teclast.co.kr/board/%EC%9E%90%EC%A3%BC%EB%AC%BB%EB%8A%94%EC%A7%88%EB%AC%B8/3/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