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TEC FAQ] 기기 등록에서 safetec_xxxxxx을 선택해도 다음이 활성화가 안될경우?
안드로이드의 경우 최근 7.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7.0 이상버전에서는 기기등록전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 통신으로 바꾸거나 와이파이 목록에서 safetec_xxxxxx를 선택 후 기기등록을 하시면 다음이 활성화가 됩니다.
위 경우에도 안될경우 Wi-Fi 공유기 주파수 문제일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KT스마트홈 고객센터인 1800-0212 로 전화를 해보시면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SAFETEC FAQ] 등록한 쿠폰을 다른 계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등록한 쿠폰의 경우 핸드폰으로 삭제는 불가능 하며 SKT 고객센터 (1800-0212)로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계정의 쿠폰을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된 쿠폰을 다른 폰으로 등록을 하실 수 있게됩니다.
[SAFETEC FAQ] 제품 등록에서 SAFTEC_XXXXXX가 안나옵니다.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시간올림/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 띵소리와 함께 정면 윈도우에 88이라는 숫자가 뜨고 사라지는 것을 확인해주신 후 어플에 제품 등록에서 제품이 안뜰경우 위치서비스를 활성화 시키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 등록시 Wi-Fi비번을 잘못 입력한거같은데 어떻하나요?
스마트헤스타의 전원을 끄신 상태에서 전원 양옆의 타입 업/다운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주시면 숫자가 나오는 윈도우가 88이란 숫자가 뜨고 꺼지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셔서실행하셔서 로그아웃을 한번하시고 다시 로그인후 메뉴의 기기관리로 들어가신 후 편집을 누르시고 스마트헤스타 옆의 X표를 눌러 스마트헤스타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하여 주시면 됩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를 앱에 어떻게 등록하나요?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앱 메인화면 하단부나 메뉴의 기기관리에서 새 기기 추가를 선택하시고
가스차단기선택 → 스마트 헤스타선택 → 헤스타와 아답터를 연결하여 페어링 모드를 동작하신 후 다음버튼 → safetec_xxxxxxx를 선택 → 집에서 사용중인 Wi-Fi를 선택(비밀번호가 필요하면 입력해주세요.)하여 Wi-Fi에 접속해주세요. → 헤스타에 녹색불이 깜빡깜빡거리면 Wi-Fi 접속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 깜빡이던 녹색불이 2초간 불이 계속 켜지고 기기등록 완료 이미지가 뜨시면 완료를 눌러주시면 기기등록이 끝납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와 기본 헤스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헤스타의 경우 기본 헤스타에서 "SKT스마트홈"앱을 이용하여 휴대폰으로도 헤스타를 사용할수있도록 IOT기술이 추가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SAFETEC FAQ] 쿠폰 등록 완료 후 제어 실행 시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쿠폰은 등록 하였으나,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미 변경 시 발생됩니다.
메뉴(≡) > 결제관리> 쿠폰사용에서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 후에 기기 제어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SAFETEC FAQ] 스마트 헤스타 구매시 스마트홈 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결제관리로 들어가서 쿠폰사용을 누르시면 쿠폰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쿠폰 등록을 하신 후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을 하셔야 쿠폰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최근 7.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7.0 이상버전에서는 기기등록전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 통신으로 바꾸거나 와이파이 목록에서 safetec_xxxxxx를 선택 후 기기등록을 하시면 다음이 활성화가 됩니다.
위 경우에도 안될경우 Wi-Fi 공유기 주파수 문제일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KT스마트홈 고객센터인 1800-0212 로 전화를 해보시면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SAFETEC FAQ] 등록한 쿠폰을 다른 계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등록한 쿠폰의 경우 핸드폰으로 삭제는 불가능 하며 SKT 고객센터 (1800-0212)로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계정의 쿠폰을 삭제가 가능하며 삭제된 쿠폰을 다른 폰으로 등록을 하실 수 있게됩니다.
[SAFETEC FAQ] 제품 등록에서 SAFTEC_XXXXXX가 안나옵니다.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시간올림/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 띵소리와 함께 정면 윈도우에 88이라는 숫자가 뜨고 사라지는 것을 확인해주신 후 어플에 제품 등록에서 제품이 안뜰경우 위치서비스를 활성화 시키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 등록시 Wi-Fi비번을 잘못 입력한거같은데 어떻하나요?
스마트헤스타의 전원을 끄신 상태에서 전원 양옆의 타입 업/다운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주시면 숫자가 나오는 윈도우가 88이란 숫자가 뜨고 꺼지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셔서실행하셔서 로그아웃을 한번하시고 다시 로그인후 메뉴의 기기관리로 들어가신 후 편집을 누르시고 스마트헤스타 옆의 X표를 눌러 스마트헤스타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하여 주시면 됩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를 앱에 어떻게 등록하나요?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앱 메인화면 하단부나 메뉴의 기기관리에서 새 기기 추가를 선택하시고
가스차단기선택 → 스마트 헤스타선택 → 헤스타와 아답터를 연결하여 페어링 모드를 동작하신 후 다음버튼 → safetec_xxxxxxx를 선택 → 집에서 사용중인 Wi-Fi를 선택(비밀번호가 필요하면 입력해주세요.)하여 Wi-Fi에 접속해주세요. → 헤스타에 녹색불이 깜빡깜빡거리면 Wi-Fi 접속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 깜빡이던 녹색불이 2초간 불이 계속 켜지고 기기등록 완료 이미지가 뜨시면 완료를 눌러주시면 기기등록이 끝납니다.
[SAFETEC FAQ] 스마트헤스타와 기본 헤스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헤스타의 경우 기본 헤스타에서 "SKT스마트홈"앱을 이용하여 휴대폰으로도 헤스타를 사용할수있도록 IOT기술이 추가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SAFETEC FAQ] 쿠폰 등록 완료 후 제어 실행 시 권한이 없습니다.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쿠폰은 등록 하였으나,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미 변경 시 발생됩니다.
메뉴(≡) > 결제관리> 쿠폰사용에서 등록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 후에 기기 제어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SAFETEC FAQ] 스마트 헤스타 구매시 스마트홈 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SKT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결제관리로 들어가서 쿠폰사용을 누르시면 쿠폰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쿠폰 등록을 하신 후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상태로 변경을 하셔야 쿠폰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출처: 세이프텍-자주묻는 질문 http://www.safetec.kr/kwa-47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