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FAQ]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6개월 (180일)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Hello Mobile [알뜰폰-FAQ]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서비스 이용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데이터 무한 요금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 서비스는 기본제공량 및 일 상한 제공량 2GB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부과됩니다.

또, 데이터선택형 요금상품일 경우에는 기본제공량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과금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FAQ]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http://direct.lghellovison.net → 유심 → 유심가입하기



Hello Mobile [알뜰폰-FAQ]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이름을 개명하신 경우에는 본인확인 후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명하신 후 발급받으신 주민등록증이나 변경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등을  FAX로 전송해주셔야 하며
변경 전,후 성함과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LGU+망 114 (무료) 1855-1140 (유료) | KT망 114 (무료) 1855-1144 (유료) | SKT망 114 (무료) 1855-2114 (유료)


Hello Mobile [알뜰폰-FA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정보확인 후 [회원탈퇴] 진행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현재 비밀번호 입력 -> 회원정보 확인 후 [회원탈퇴] 버튼 클릭
(회원 탈퇴 시 30일내 재가입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